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지인 추천] 오사카 혼마치 맛집, 혼마치 돈테키

by 마루이솝 2023. 4. 2.
반응형

[현지인 추천] 오사카 혼마치 맛집, 혼마치 돈테키

 

일본 오사카 혼마치에 위치한 돼지고기 덮밥 가게인 혼마치 돈테키 추천드릴까 해요. 이곳은 현지인 맛집, 로컬 맛집으로 특히나 직장인 분들이 많이 오면서 인기가 많아진 가게라고 합니다. 가게는 아담한 편이고 저는 점심시간 이후에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게 소개


가게명
 
혼마치 돈테키 / HONMACHI 豚テキ 


주소

〒541-0053 Osaka, Chuo Ward, Honmachi, 4 Chome−8−6 日宝横堀ビル 1F
〒541-0053 大阪府大阪市中央区本町4丁目8−6 日宝横堀ビル 1F
 

 
 
영업시간
 
월~토
오전 11:00 ~ 오후 3:30
오후 5:30 ~ 오후 9:00

일요일
11:00 ~ 오후 3:30

기타

밥, 양배추, 미소국은 무한리필


 

메뉴


메뉴판에 사진이 있어 일본어를 몰라도 쉽게 주문 가능합니다. 바쁜 시간대에는 QR코드로도 주문을 받지만 라인이 필요해서 그냥 말씀하시면 주문받아주시더라고요.

돼지 스테이크는 200g~600g 다양하게 있어요!
사장님 추천 메뉴인 300g 믹스(ミックス 미쿠스)의 경우에는 두툼한 고기 200g+얇게 썬 고기 100g로 나와요. 玉가 들어간 메뉴들은 온천 달걀(온센 타마고)이 추가로 들어가 있습니다.

밥, 양배추, 미소국이 무한 리필이 가능해서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믹스(두툼한 고기 200g+ 얇게 썬 고기 100g)와 갈릭 버터 밥이 나오는 갈릭 버터 믹스 타마(ガリックバタミックス玉)도 인기가 많은 메뉴라 해요. 이 메뉴의 경우에는 주문 시 밥의 양을 고를 수 있고 리필은 불가능합니다.


200g 돈테키와 여성에게도 인기가 많다는 갈릭버터믹스타마를 주문하고 밥은 일반(中 츄 또는 並 나미)으로 주문했습니다. 갈릭버터 라이스라서 일반 메뉴보다 조금 늦게 나왔어요.

처음 비주얼은 엄청 푸짐하다! 였습니다. 고기가 두툼하고 겉보기에도 야들야들하지만 실제 먹었을 때도 부드러워 먹기 편했어요. 기본적으로 밥을 고봉밥처럼 줘서 리필이 필요하지 않았어요.

함께 나 온 꼬불이 파스타는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지만 주워 먹는 맛이 있어 결국 다 먹었다는…ㅎ

200g


갈릭 버터 믹스 타마는 밥 색을 보고 많이 짤 것 같아 걱정했는데 색에 비해 짜지 않았고 오히려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좋았어요. 삼삼하게 먹는 편인 저에게는 고기의 양념이 짭짤한 편이었지만 겨자에 찍어먹으니 괜찮았어요! 고기 위에 온센 타마고 풀어 먹으면 고소함이 2배랍니다.

위에 뿌려져 있는 마늘 후레이크와 중간중간에 보이는 통마늘도 정말 별미였어요. 마늘 익힘 정도가 진짜 맛잘알 주방장님이에요.

갈릭 버터 믹스 타마
통마늘

 


후기


고기 300g에 밥 240g은 저에게 너무 많더라고요. 먹방하시는 분들처럼 먹고 싶은데 배가 따라주지 않아 슬플 뿐이에요.ㅠㅠ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얇은 고기보다는 두꺼운 고기가 더 좋았답니다! 다음에 가게 되면 온센 타마고가 있는 200g을 주문할 것 같아요! (믹스가 아닌)

가게에서 신사이바시까지 도보로 15분에 길도 복잡하지 않아 주변 구경하면서 걸어 다니실 수 있어 소화 산책 루트로 추천드립니다.


혼마치 카레 맛집 추천

 

 

[현지인 맛집] 오사카 혼마치 카레 맛집, 하쿠긴테이

[현지인 맛집] 오사카 혼마치 카레 맛집, 하쿠긴테이 안녕하세요. 마루이솝입니다:) 오늘은 혼마치(本町)에 위치한 찐 현지인 카레 맛집 하쿠긴테이(白銀亭)를 소개할까 합니다. 카레가 떨어지면

maruiso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