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오사카 여행 오사카 성 / 벚꽃 명소

by 마루이솝 2023. 4. 1.
반응형

일본 오사나 여행 오사카 성 / 벚꽃 명소

 



4월의 일본은 따뜻하고 벚꽃도 어디서든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한국에 비해 동네 공원이 많아 일본의 봄은 정말 핑크빛 이랍니다.


 
저는 매년 봄을 맞이하여 벚꽃의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오사카성에 가곤 하는데요. 요맘때쯤에는 다들 피크닉과 산책을 즐기러 가는 것 같아요.
 
오사카성은 지하철을 타고 가면 쉽게 갈 수 있어요.
나가호리 쓰루미료쿠치선(長堀鶴見緑地線)모리노미야(森ノ宮) 역 1번 출구에서 내리시면 바로 오사카 성 공원 입구가 보여 들어서자마자 스타벅스와 편의점이 보여요.
 
**난바에서 타시는 분들은 미도스지선을, 다이코쿠초에서 타시는 분들은 요츠바시선을 추천드려요~ 두 곳 모두 혼마치역에서 나가호리로 갈아타시면 됩니다.


 
오사카 성 안에 들어가면 큰 호수와 함께 절경이 펼쳐지는데요. 안에 표지판이 잘 되어 있어 천수각까지 가는 길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심지어 오사카 성 안에 있는 사람들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도착해 있더라고요. 😂


 
재작년에는 코로나로 정말 조용했었다면 올해는 관광객도 많고 축제처럼 다양한 먹거리들도 팔아 한동안 하지 않았던 마츠리(축제)에 온 것 같아 두근거렸어요.
 
오사카 성은 앉아서 휴식하거나 간단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곳들이 잘 되어 있어 여행 중도 편의점 도시락 들고 피크닉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벤치가 많아 돗자리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천수각


저는 항상 천수각에 들어가 보진 않고 겉에서만 힐링하다 가지만 만약 오사카성 천수각에 입장하실 분들은 일찍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관광객과 현지인으로 줄이 어마무시하게 길어 보통 관람하기까지 1시간 정도 대기한다고 하더라고요.
 

오사카성 입장료


어른 600엔
아이(중학생 이하) 무료
주유패스 시, 천수각 무료입장



오사카성 관람 후에는 공원 안에 있는 유명한 명소 중 하나, 매화숲(바이린)에 꼭 가보세요! 전 이곳을 제일 좋아해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개화시기가 맞지 않아 제대로 못 봤지만 재작년에 본 매화숲이 정말 잊히지가 않아요... 100가지 이상의 종류, 1270그루의 매화나무들이 울창하게 있어 정말 이세계에 온 기분이랄까요… 지브리 그 잡채ㅠ

매화숲
매화숲
매화숲

 
사계절 모두 예쁜 오사카성이지만 가장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봄에 가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