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대기수산(다이키수산) 회전초밥 난바시티점 (大起水産 回転寿司)

by 마루이솝 2023. 4. 12.
반응형

일본 대기수산(다이키수산) 회전초밥 난바시티점(大起水産 回転寿司)


일본여행의 필수코스는 회전초밥 아닌가요?! 보통은 쿠라스시(くら寿司)에 많이 가는 이미지인데 연어를 좋아하는 저는 쿠라스시보다는 대기수산 회전초밥(大起水産 回転寿司)을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대기수산 중 회전초밥이 아닌 곳들도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대기수산의 경우에도 유명하고 인기가 많아 지점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난바시티 몰 안에 위치한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게 소개


가게명
대기수산 회전초밥 / 大起水産 回転寿司

주소
〒542-0076 Osaka, Naniwa Ward, Nanbanaka, 2 Chome−10−1 なんばCITY 南館ビル 1F

 
영업시간
11:00 ~ 22:00

난바 시티와 난바 파크 사이에 이렇게 아웃렛 느낌의 큰 통로가 있는데요. (왼쪽 건물이 난바시티, 오른쪽 건물이 난바파크) 이 길을 따라 쭉 직진하다 보시면 왼쪽에 에스컬레이터와 신사(빨간색)가 보이실 텐데 그 사이의 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오른쪽에 대기수산 회전초밥집이 나옵니다.

왼쪽 에스컬레이터, 오른쪽 신사


건물에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셨을 때 보이는 대기수산 회전초밥집 입구 모습입니다. 웨이팅이 있을 때는 입구 앞 기계 이용하셔서 번호표 뽑으시면 됩니다. 좌석은 카운터석과 테이블석을 선택해 대기할 수 있어요.


난바시티점의 경우 항상 내부가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들어갈 때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주로 테이블 석에 앉았는데 테이블과 좌석이 넓어서 여러 명 앉아도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간장 소스들과 녹차 가루(粉茶), 컵 등이 세팅되어 있어요.

간장은 기다란 간장이 보통 먹는 일반적인 간장이에요. 달콤한 간장도 따로 있지만 전 기본 간장을 더 선호서 잘 먹지 않는답니다. 와사비는 회전 레일에 돌아다녀요.😂


녹차 가루는 컵에 살짝 넣으신 후 수도꼭지처럼 생긴 부분에 컵을 가져다 대신 후 동그란 버튼을 컵으로 누르시면/미시면 뜨거운 물이 나와요. 힘이 많이 들어가는 작업(?)이라 손 조심하세요!!!

뜨거운 물 나오는 곳


메뉴


사실 저는 스시잘알도 아니고 먹던 것만 먹는 스타일이라서 저만의 대기수산 삼 형제 친구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이곳에 오면 첫 번째로 주문하는 건 오로라 연어(オーロラサーモン)입니다. 오로라 연어는 일반 연어보다 지방의 균형이 좋아 기름져 있으면서도 산뜻한 맛이며 살이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저는 연어는 무조건 얘만 시켜 먹어요. 이 오로라 연어 먹기 시작하면 일반 연어는 잘 안 끌리더라고요.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두 번째로 많이 먹는 초밥은 활어 도미(活〆鯛)입니다. 광어 좋아하는 저지만 일본에서는 한국만큼 광어를 먹는 것 같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광어 대신 먹기 시작한 게 이 도미입니다. 대기수산 도미는 쫄깃하고 회도 도톰한 편이라 간장에 와사비 풀어서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삼 형제의 마지막 멤버는 구운 새우마요(炙りえび マヨ)입니다. 새우초밥 위에 마요네즈를 뿌린 후 살짝 구워서 나오는 초밥입니다. 다른 가게에서도 종종 보이는 구운 마요네즈와 구운 치즈 시리즈들이 있지만 저는 치즈보다는 마요네즈 파입니다. 대부분의 곳이 연어와 새우 초밥 위에 구워주더라고요. 이 초밥이라면 저처럼 다양한 회를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초밥의 사이드 메뉴는 미니 우동! 종류는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그중 유부가 올라간 키츠네 우동(きつねうどん)을 주문했어요. 한국 유부와는 다르게 유부가 많이 달달해요. 저는 파와 함께 나오는 시치미(七味)를 필수적으로 뿌려 먹어요. 일곱 가지의 향신료를 섞어 만든 일본의 조미료입니다. 고추를 주 재료로 한 조미료라서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후기


대기수산에서 진짜 10번 이상 먹어봤지만 회에서 비린 맛이 난 적도 없도 회가 얇지 않아서 항상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난바시티 점은 식후 난바시티와 난바파크스에서 쇼핑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대기수산 바로 옆에 일본식 디저트 가게도 있고 난바 파크스 안에는 하브스(HARBS)라는 유명한 디저트 카페도 있답니다. 참고로 도톤보리, 우메다 등 다양하게 있으니 스케줄에 따라 골라가시면 될 것 같아요. (간사이에만 지점이 있어요.)

일본분들은 일본식 계란찜(茶碗蒸し)을 많이 시켜드세요. 한국의 계란찜보다 더 찰랑거리는 푸딩 같은 식감이랍니다. 식전 애피타이저로 추천드려요~


근처 카페들 추천해 드려요~
 
<난바>

오사카 난바, 기타하마 카페 추천 /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오사카 난바, 기타하마 카페 추천 /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오사카 난바와 기타하마에 위치한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카페도 넓고 힙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드는 곳이에요. 카페 점원분들도

maruisop.com

 

오사카 난바 카페 추천 / Vourke

오사카 난바 카페 추천 / Vourke 안녕하세요! 현지인 카페 추천으로 돌아온 이솝입니다. 카페 리뷰 Vourke는 난바역에서 6분, 다이코쿠초역에서 9분 정도에 위치해 있어요. 난바에는 다른 동네에 비

maruisop.com

<신사이바시>

[현지인 추천] 오사카 신사이바시 카페, 콜롬비아(Colombia)

[현지인 추천] 오사카 신사이바시 카페, 콜롬비아(Colombia) 오늘은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카페 콜롬비아(Colombia)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신사이바시에 있어 접근성이 높고 분위기

maruisop.com

 

반응형

댓글